피부 속부터 어려지자, 연어주사 리쥬란힐러
입력: 2015.01.09 14:37 / 수정: 2015.01.09 14:37

최근 여성들에게는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인다는 말이 듣기 좋은 칭찬이 되고 있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조금이라도 더 어려 보이는 동안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동안을 만드는 방법으로는 고 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을 활용하거나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도 있고, 세안법이나 각종 시술법들도 많다. 그 중에서도 동안을 만들 수 있는 레이저나 주사 시술 등은 수술을 받지 않고도 효과적으로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요즘에는 동안을 만드는 주사 시술로 피부 속부터 어려질 수 있다는 피부재생 힐러주사인 ‘리쥬란 힐러’ 주사 시술이 나와 신개념 힐링, 피부 세포재생술로 효과를 보여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리쥬란 힐러는 생체적합물질인 PN(Polynucleotide, 폴리뉴클레오티드)을 사용한 신개념 힐링주사 시술로, 피부 속의 손상된 DNA를 회복시켜 피부 고유의 치유 능력과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만들어줌으로써 피부 장벽과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동안 주사 시술이다.

필러나 보톡스와 마찬가지로 주사를 통해 시술하며 콜라겐과 탄성섬유가 감소되어 얇아진 진피 층을 탄력 있게 가꿔주면서 표피 층을 두껍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이러한 효과로 피부가 예민하고 얇아져서 생기는 안면 홍조증 치료 및 예방에도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영등포 CU클린업피부과 한광수 원장은 “리쥬란 힐러는 시술이 간편하면서도 피부 속부터 어려지는 효과가 있어 잔주름 개선과 리프팅, 안색개선, 피부 탄력, 주름개선효과가 뛰어나다”고 설명하며, “이 밖에도 각별히 예민한 피부면역 강화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과가 있어 홍조 예방에 매우 뛰어난 시술로 활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 원장은 이어 “리쥬란 힐러의 큰 장점은 인체 속 성분과 가장 적합한 물질인 연어를 주성분으로 하여 이물감이 없다는 점이며, 또 시술 이후 큰 부작용이나 시술 후유증 없이 자국이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곧바로 일상 생활도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피부가 예민한 젊은 층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로 걱정인 3, 40대들에게서도 시술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쥬란 힐러는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손 등 주름 등에도 효과적인 적용이 가능하며, 시술 후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다. 손 등 주름에 시술 시 보통 4주 간격으로 3~4회 정도 시술하면 상당히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THE FACT 메디인포 장기열 기자 mediinf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