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자외선 차단 필수… 스키장 갈때 썬크림 꼭 챙겨주세요
입력: 2015.01.07 11:25 / 수정: 2015.01.07 09:46

겨울철 최고의 스포츠 장소인 스키장이 피부에게는 최악의 장소일 수 있다. 겨울철 스키장 눈(雪)에 의해 반사되는 자외선은 70~80%라고 알려져 있다. 눈이 많은 스키장은 뜨거운 여름 바다의 모래사장보다 피부에 치명적일 수 있다. 겨울철 자외선차단을 위해서는 썬크림의 사용이 중요하며, 필수 아이템인 썬크림은 꼭 챙겨야한다.


- 스키장, 꼼꼼하게 썬크림 바르고 즐겨라

하루종일 스키장에서 지낼 예정이라면 꼼꼼하게 썬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필수다. 겨울이라 자외선차단에 소홀히 했다가는 스키장 눈(雪)에 반사된 햇빛이 피부에 각종 문제를 가져온다.


스키장에서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피부노화, 주근깨, 기미 및 잡티 등의 각종 피부질환을 입을 수 있다. 스키를 타기 30분전에 자외선차단지수 30이상의 썬크림 제품을 평소보다 2~3배 두껍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닥터오라클 EPL 라인
닥터오라클 EPL 라인

오라클피부과 공식화장품 브랜드 닥터오라클(www.droracle.co.kr)의 ‘EPL 데일리 선블록’은 SPF50/PA+++ 썬크림 제품으로 꼼꼼하게 자외선차단을 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자외선차단지수가 높은 썬크림인 동시에 피부재생효과와 피부진정효과를 가지고 있어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들도 닥터오라클 선블록을 선호하고 있다.


닥터오라클 EPL라인 제품들은 오라클피부과 사후케어용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재생 효과와 피부진정에 탁월하다. 특히, 피부 재생크림인 ‘EPL 리메디 솔루션’은 펩타이드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스키장 자외선차단이 되지 않은 피부의 사후케어용으로도 탁월하다.


재생효과가 뛰어난 저자극화장품 닥터오라클의 EPL라인 제품들로는 EPL 큐어 크림 XD / EPL 리메디 미스트 / EPL 화이트닝 스팟 이레이저 / EPL 리메디 솔루션 / EPL 프리미엄 메디 비비크림 / EPL 데일리 선블록 으로 구성되어있다.


THE FACT 메디인포 장기열 기자 mediinf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