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가 성교육 비디오에? 데뷔전 영상 포착
  • 오영경 기자
  • 입력: 2011.12.29 16:41 / 수정: 2011.12.29 16:41

▲솔비가 과거 성교육 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비디오 영상 캡처
▲솔비가 과거 성교육 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비디오 영상 캡처

[ 오영경 기자] 혼성그룹 타이푼 출신 가수 솔비(27)가 과거 청소년을 성교육 비디오에 출연했던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솔비 데뷔 전 찍었던 성교육 비디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캡처한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사진은 청소년 성폭력 예방 드라마 '용서받지 못할 죄' 영상을 캡처한 것으로, 당시 솔비는 여주인공 역할을 맡았다. 통통한 볼살과 수수한 모습이 지금보다 훨씬 앳된 느낌을 자아낸다.

또 엔딩 크레딧에는 솔비의 본명인 권선미가 올라와 데뷔 전 출연했던 영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가수 데뷔 전 연기도 했었네. 신기하다" "학교 다닐때 봤던 기억이 난다" "솔비 진짜 맞아?"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이푼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솔비는 최근 뮤지컬에도 출연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ohoh@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