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세희 인턴기자] 레이디 가가가 다른 행성에서 온 것 같은 괴짜 스타 1위에 뽑혔다.
할리우드 연예매체 'OK매거진'은 지난 6일(한국시간) "다른 별에서 온 것 같은 독특한 스타를 뽑는 설문조사에서 가가가 압도적으로 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며 "2위와 24% 표차이가 났다"고 전했다.
가가의 득표율은 총 54%. 그가 대표적인 괴짜 스타로 선정된 것은 단연 독특한 스타일이었다. 전화기 머리와 개구리 의상 등 남들이 시도하지 않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이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것. 최근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는 생고기 드레스를 입어 또 다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가가에게 투표한 한 네티즌은 "가가는 늘 화제의 주인공이다. 특히 그의 패션은 늘 이슈가 된다"며 "그의 패션은 이해하기 힘들고 난해하다. 다른 세상에서 온 것 같은 착각을 줄 때가 많다"고 말했다.
가가의 뒤를 이은 2위는 톰 크루즈로 선정됐다. 크루즈는 30%의 표를 얻었다. 재미있는 것은 그의 외모 때문에 순위에 올랐다는 사실. 지나치게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액션 실력까지 겸비했다는 이유로 괴짜 스타 반열에 올랐다.
<관련기사>
▶ "생고기 의상 영구보존한다"…가가 파격의상, '육포'로 변신
▶ "가가는 따라쟁이?"…레이디 가가, 의상 표절 시비
▶ 레이디 가가, 할리우드 '워스트 드레서' 1위 굴욕
▶ "옷 대신 생고기"…레이디 가가, 파격 올누드 화보
<더팩트 기자들이 풀어 놓는 취재후기 = http://pres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