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사진을 한 자리에"…심신, 포토 아카이브 공개
입력: 2010.09.28 16:15 / 수정: 2010.09.28 16:15

[ 김주경기자] 가수 심신 포토 아카이브가 공개됐다. 심신의 활동 사진을 다양하게 모아놓은 것이다.

메인클럽 포토뱅크 (www.mainclub.co.kr) 측은 "1990년대 초반 문방구에서 폭발적인 판매고를 올렸던 심신의 사진을 온라인에서 쉽게 다운받아 간직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언론사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사진을 확보해 다양한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신은 문방구 사진의 최고 인기 스타. 90년대 초반만 해도 스타의 사진을 확보하는 것이 어려웠던 만큼 문방구에서 파는 스타의 사진은 인기 상품이었다. 그 중에서도 심신은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스타였다.
메인클럽은 심신을 시작으로 사진 유통 판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각 언론사별 샘플 사진을 한 눈에 찾아볼 수 있으며 메인클럽 사진은 모두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메인클럽 관계자는 "톱스타를 동경하며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이라면 스타의 사진과 브로마이드를 구입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라며 "포토 아카이브는 스타의 사진을 한 장 한 장 모았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