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김태현, '최현석 딸' 최연수와 결혼 전제 연애
입력: 2024.10.30 07:25 / 수정: 2024.10.30 07:25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열애 인정 후 심경 전해

밴드 딕펑스 멤버 김태현(왼쪽)이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와 열애를 인정한 후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SNS 캡처
밴드 딕펑스 멤버 김태현(왼쪽)이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와 열애를 인정한 후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SNS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밴드 딕펑스의 멤버 김태현이 최현석 셰프의 딸이자 모델인 최연수와 결혼 전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김태현은 29일 딕펑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여러분께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었는데 기사로 소식을 접하게 돼서 놀라지 않았을까 걱정된다"며 "딕펑스라는 팀을 20년 가까이 하면서 이 팀과 여러분이 없었다면 제가 잘 살아갈 수 있었을까 늘 생각했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지금까지 제가 김태현으로 잘 살아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팀과 여러분 덕분"이라며 "제 주변 누구보다도 오랜 시간 함께하며 많은 일을 겪어온 여러분께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김태현은 연인 최연수에 관해 "힘들 때 단단하게 옆에서 지켜주는 분을 만나게 됐다"며 "예쁜 인연을 이어가며 함께 더 먼 미래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소개했다.

끝으로 그는 "제 마음을 잘 전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응원해 주시는 팬들과 함께해주는 멤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갑자기 이런 상황을 마주하게 되니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그래도 제일 먼저 생각나는 건 여러분이더라. 항상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김태현과 최연수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최연수의 소속사 YG케이플러스는 "최연수가 김태현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태현은 1987년생, 최연수는 1999년생으로 두 사람은 12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왔다. 특히 최연수는 딕펑스의 오랜 팬으로 알려졌다.

김태현은 2010년 딕펑스의 보컬로 데뷔했다. 딕펑스는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현석 셰프의 딸로 알려진 최연수는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했다. 이후 그는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했고 웹드라마 '돈 라이, 라희'에 출연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