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김세정·이종원, 커플 스틸 공개…설레는 '상극 케미'
입력: 2024.10.22 10:53 / 수정: 2024.10.22 10:53

김세정·이종원의 로맨스, 11월 4일 첫 방송

배우 김세정과 이종원의 로맨스 취하는 로맨스가 11월 4일 첫 방송된다. /ENA
배우 김세정과 이종원의 로맨스 '취하는 로맨스'가 11월 4일 첫 방송된다. /ENA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세정과 이종원이 설렘 도수 예열을 시작한다.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극본 이정신, 연출 박선호) 제작진은 22일 달라서 더 설레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커플 스틸컷을 첫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민감한 브루어리 대표 윤민주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제각기 다른 맛과 향을 가진 맥주처럼 모든 것이 정반대인 상극 남녀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이 유쾌한 웃음 속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채용주와 윤민주의 상극 모멘트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사격장에서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슨 일인지 인형을 안아 든 아이에게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채용주와 걱정 섞인 눈빛으로 바라보는 윤민주의 대비가 흥미롭다. 접점 하나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어떤 인연으로 사격장에서 첫 만남을 가지게 된 것인지 궁금해진다.

이어진 사진은 채용주와 윤민주의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서류를 내미는 채용주를 경계하는 듯한 윤민주다.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채용주는 윤민주가 거리를 두는 것이 무색하게 그의 공간에 발을 들인다. 채용주가 윤민주의 차단벽을 뚫고 어떤 설레는 변화를 가져올지 관심이 모인다.

김세정은 극 중 열정 하나로 업계를 평정한 주류회사 레전드 영업왕 채용주로 분한다. 채용주는 특수부대 출신답게 강철 체력과 강인한 멘탈, 특유의 쾌활함을 무기로 조직에 헌신하는 인물이다.

이종원은 주류 업계 판도를 뒤흔든 브루어리 대표이자 브루마스터 윤민주 역을 맡았다. 섬세한 윤민주는 타인의 감정을 섬세하게 감지하는 초민감자로 감정의 과부하에 걸리지 않기 위해 차단이 습관이 된 인물이다.

김세정은 "이종원 배우를 볼 땐 민주가 눈앞으로 걸어온 느낌이었다. 상대를 편하게 해주는 섬세한 자상함이 이종원 배우의 매력"이라며 "그런 자상함 덕분에 저도 에너지를 받으며 촬영하고 있다. 서로 의지하고 힘을 합쳐 더 좋은 현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를 만나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용주와 민주를 관통하는 키워드로 '나를 찾아서'를 꼽은 김세정은 "민주의 '나'를 찾아준 용주와 그런 용주의 '나'를 채워주는 민주"라고 설명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종원은 "김세정 배우는 누군가를 위해 과감하게 희생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임하는 모습이 용주와 닮았다"면서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고 기쁘게 일할 수 있게 만드는 엄청난 힘을 가진 배우다. 함께 연기하게 돼 즐겁다는 생각을 자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과감한 행동과 실천력으로 지금까지 버텨온 용주와 모든 위험 요소를 차단하고 오직 자기 자신을 위해 살아온 민주의 만남은 마치 창과 방패와 같다"고 두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김세정과 이종원의 설레는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취하는 로맨스'는 오는 11월 4일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