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회 공연 이어 부산 공연까지 매진
다이나믹 듀오의 굳건한 티켓 파워 입증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서울 3회 콘서트에 이어 이어 부산 공연까지 매진시켰다. /아메바컬쳐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티켓 파워를 재차 증명하며 20주년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16일 오후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오픈된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의 2024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 부산 공연이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됐다.
앞서 '가끔씩 오래 보자' 총 3회의 서울 공연이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이날 부산 공연까지 순식간에 매진되며 다이나믹 듀오의 굳건한 티켓 파워와 변함없는 흥행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기까지 다져온 단단한 내공과 특급 시너지로 풍성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열광하게 할 다이나믹 듀오만의 레전드 무대 퍼레이드가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에 이어 1년 만에 더욱 커진 규모의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로 돌아오는 다이나믹 듀오가 어떤 새로운 셋 리스트와 이야기들로 감동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2024 다이나믹 듀오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6일 오후 8시, 7일 오후 6시, 8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어 부산 공연은 12월 21일 오후 6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