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김형규, 초음파 검사 후 뜻밖의 결과
가수 겸 화가 마이큐(맨 위)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SBS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해 연인인 방송인 김나영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이큐는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데뷔 17년 만에 처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그는 "사실 아이들 없으면 김나영과 어색하다"고 폭탄 발언을 해 주위를 놀라게 한다.
그동안 마이큐는 숱한 방송 러브콜을 고사하고 '동상이몽2'을 택한 특별한 이유를 밝힌다. 이어 김나영이 예능에 처음 출연하는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와라"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한다.
이런 가운데 김나영이 MC 김구라에게 마이큐를 걱정하는 연락을 남겼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이에 마이큐도 시종일관 김나영을 언급하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 부러움을 산다.
이런 가운데 약 한 달 만에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김윤아 김형규 부부가 병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은 "진짜 예상 못 했다" 시종일관 초조한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유발하는데 급기야 초음파 검사를 진행하던 중 "쌍둥이 같다"는 등 뜻밖의 진단 결과까지 듣게 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진다.
'동상이몽2'는 이날 '2024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LG:삼성 중계 아후에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