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송지은 결혼식 말고 술자리…시크릿 불화설 또
입력: 2024.10.10 09:31 / 수정: 2024.10.10 09:31

시크릿 출신 송지은, 박위와 9일 결혼
전효성 정하나 참석해 앞날 축복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전 동료 전효성 정하나는 참석하고 한선화는 불참해 불화설이 재점화됐다. 왼쪽 사진은 왼쪽부터 정하나 전효성 지수(레인보우) 오른쪽 사진은 한선화. /정하나 한선화 SNS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전 동료 전효성 정하나는 참석하고 한선화는 불참해 불화설이 재점화됐다. 왼쪽 사진은 왼쪽부터 정하나 전효성 지수(레인보우) 오른쪽 사진은 한선화. /정하나 한선화 SNS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송지은의 결혼식에 한선화만 불참하면서 걸그룹 시크릿 멤버간 불화설이 재점화됐다.

9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의 결혼식이 열렸다. 수많은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시크릿으로 함께 활동했던 전효성과 정하나도 함께 해 송지은의 앞날을 축복했다.

그러나 시크릿 멤버였던 한선화는 그 자리에 없었다. 대신 그는 자신의 SNS에 "우리 감독님들 항상 감사해요"라며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담신 사진을 공개했다.

시크릿은 2009년 데뷔해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샤이보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는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반면 한선화는 2013년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을 시작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 2016년 9월 팀을 탈퇴해 시크릿은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후 한선화는 배우 활동에 전념했지만 멤버들간의 불화설이 나왔다. 지난해 10월에도 팀 데뷔 14주년을 맞아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가 한자리에 모였으나 한선화는 불참해 또 한 번 불화설이 불거졌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2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4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렸고 결혼식 13일 전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2014년 건물 낙상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은 박위는 89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