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예지 "일론 머스크? 그냥 돈 많은 아저씨…언급은 감사"
입력: 2024.09.05 09:43 / 수정: 2024.09.05 09:43

4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사격 김예지 선수가 일론 머스크를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고 표현했다. /tvN 방송화면 캡처
사격 김예지 선수가 일론 머스크를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고 표현했다. /tvN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 | 공미나 기자]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여자 10m 은메달리스트인 김예지 선수가 일론 머스크를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고 말하면서도 "덕분에 화제가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예지는 지난 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테슬라 최고 경영자이자 X(구 트위터) 소유주인 일론 머스크가 자신을 언급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예지는 파리 올림픽에서 차가운 표정으로 사격에 임하는 모습으로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일론 머스크는 김예지의 사격 영상에 "액션 영화를 찍어도 될 것 같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날 김예지 선수는 일론 머스크의 언급을 본 뒤 어떤 기분이었냐는 물음에 "그냥 그랬다"고 덤덤하게 말했다. MC 유재석이 "일론 머스크가 누군진 알았냐"고 묻자 김예지는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그는 "화제가 된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같은 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주변 외국 선수들이 같이 사진 찍어달라고 하더라"라며 "'왜 같은 사격 선수끼리 사진 찍어달라고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일론 머스크가 나를 언급했다고 하더라"라고 올림픽 비하인드를 전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