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 최강' 싸이커스, 'TMA' 5회 대상 방탄소년단 헌정 무대
'대세' 키스오브라이프, 2NE1·블랙핑크 커버로 '우먼 파워' 입증
싸이커스(위)와 키스오브라이프가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특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KQ엔터테인먼트, S2엔터테인먼트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퍼포먼스 대세' 싸이커스(xikers)와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나선다.
16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그룹 싸이커스와 키스오브라이프가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할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싸이커스는 방탄소년단(BTS)을, 키스오브라이프는 2NE1과 블랙핑크(BLACKPINK)의 곡을 본인들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킨다.
차세대 퍼포먼스 최강자로 등극한 싸이커스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5회 대상 수상에 빛나는 방탄소년단 헌정 무대를 선보인다. 특유의 다이내믹한 군무와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장한 싸이커스는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무대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이 숱한 글로벌 메가 히트곡을 보유한 만큼 이날 어떤 무대들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데뷔 1년 만에 대세 실력파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키스오브라이프는 레전드 걸그룹의 무대를 커버하며 제대로 된 '우먼 파워'를 선보인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재결합한 투애니원(2NE1), K-POP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그룹 블랙핑크의 커버 무대가 준비된 가운데 키스오브라이프는 K-POP 팬들이라면 누구나 알 만한 역대급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앞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그룹 케플러(Kep1er), 엔싸인(n.SSign), 넥스지(NEXZ)의 특별 무대를 예고했다. 여기에 싸이커스, 키스오브라이프도 오직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무대를 예고하면서 더 다채롭고 풍성한 시상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K-POP의 위상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재미와 의미까지 고루 갖춘 만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올해에는 더팩트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최초로 해외에서 개최를 확정했으며, 'NEW GEN FOR FANSTIVAL(뉴 제너레이션 포 팬스티벌)'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K-POP 시대를 이끌어갈 차세대 아티스트들과 MZ 팬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선사한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
김재중, 있지(ITZY), 제이오원(JO1), 우아(WOOAH), 에스파(aespa), 니쥬(NiziU), 케플러, 뉴진스(NewJeans), 앤팀(&TEAM), 싸이커스, 키스오브라이프, 엔싸인, 이븐(EVNNE), 영파씨(YOUNG POSSE), 투어스(TWS), 엔시티 위시(NCT WISH), 유니스(UNIS), 넥스지 18팀이 출연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