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중 방송 예정
이성열이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최형철 역으로 출연한다. /매니지먼트 이상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겸 배우 이성열이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서 경찰로 변신한다.
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은 "이성열이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에 최형철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다리미 패밀리'는 세탁소를 운영하는 다림이(금새록 분)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배우 김정현 금새록 최태준 등이 출연한다.
이성열이 극 중 연기하는 최형철은 좋은 옷을 입고 좋은 차를 타고 다니는 있는 집 자식자 파출소 경위다. 머리도 좋고 깔끔한 스타일까지 갖췄다.
그간 이성열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 '하이스쿨:러브온' '디데이' '미워도 사랑해' 영화 '0.0MHz' '인턴형사 오견식' '기억의 시간' 뮤지컬 '귀환'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등 매체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쌓아왔다. 특히 그는 지난해 MBC 드라마 '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에서 심형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휘했다.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그룹 활동도 활발히 펼쳤다. 이성열은 최근 인피니트 멤버들과 14주년을 기념해 팬송 'Flower(플라워)'를 발매했다. 또 지난달 13일~14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팬미팅 2만 석을 매진시키는 등 여전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한편 이성열이 출연하는 '다리미 패밀리'는 다음달 중 처음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