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스타는 누구?"…전현무, 'TV조선 대학가요제' 단독 MC 낙점
입력: 2024.07.25 11:20 / 수정: 2024.07.25 11:20

7월 31일까지 접수…장르·국적 등 제한 없어

방송인 전현무ㅏ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 단독 MC로 낙점됐다. /SM C&C
방송인 전현무ㅏ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 단독 MC로 낙점됐다. /SM C&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노래 하나로 무대를 휘어잡을 대학생을 찾는다.

25일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 제작진은 "전현무가 프로그램의 단독 MC로 확정됐다"고 밝히며 티저를 공개했다. 전현무는 "캠퍼스 스타를 찾는다"고 말하며 지원을 독려한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대학생들을 위한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국내외 대학생·대학원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재학 휴학 여부도 상관없으며 노래 장르 역시 제한이 없다.

현재 다양한 방송에서 수려하고 재치 있는 말솜씨를 뽐내고 있는 전현무는 이번에도 진정성 있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티저 영상 속 전현무는 "당신의 무한 재능을 펼칠 단 하나의 대학생 오디션 'TV조선 대학가요제' 캠퍼스 스타는 바로 당신입니다"라고 외친다.

제작진은 "캠퍼스를 벗어난 학생들이 마음껏 무대를 누비며 본인 역량을 100% 발휘하도록 이끌어줄 진행자이자 멘토 역할을 해낼 인물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또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과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로 전현무가 제격이라 생각했고 그의 건강한 에너지로 음악과 대중이 하나 되는 순간을 기대 중"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현재 지원자 모집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 음악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전 세계 각국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7월 31일까지 지원자를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TV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