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 아너' 정은채, 강단 있는 검사로 변신…비장한 눈빛
입력: 2024.07.22 14:51 / 수정: 2024.07.22 14:51

캐릭터 포스터 공개…8월 12일 방송

지니 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튜디오지니
지니 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튜디오지니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정은채가 '유어 아너'에서 강자에게도 쉽게 굴하지 않는 검사로 활약한다.

지니 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극본 김재환, 연출 유종선) 제작진은 22일 극 중 강소영 역을 맡은 정은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정은채의 비장한 눈빛이 작품에 궁금증을 더한다.

'유어 아너'는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부성 본능 대치극이다.

정은채는 검사 강소영으로 분한다. 강소영은 권력자 앞에서도 주눅들지 않는 승부욕과 한번 물면 놓지 않는 근성을 가진 검사다. 현실과 타협하지 않는 것은 물론 악인을 심판대에 올려 세우겠다는 소명을 가진 만큼 그의 타깃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포스터는 이런 강소영의 강렬한 눈빛을 담았다. 여기에 '먼지 한 톨까지 샅샅이 뒤질 겁니다'라는 카피가 강한 인상을 남긴다. 한 치의 흔들림도 없는 그의 얼굴에서 느껴지는 올곧은 강단이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위태로운 아버지들의 전쟁 속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궁금해진다.

'유어 아너'는 오는 8월 12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