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 공개 예정
개그맨 유재필이 새 웹예능 '쏘는형'에서 보조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FNC엔터테인먼트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개그맨 유재필이 새 웹예능 '쏘는형'에서 신동엽과 호흡을 맞춘다.
1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필이 웹예능 '쏘는형'에서 신동엽을 돕는 보조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쏘는형'은 신동엽과 유재필이 가깝고도 먼 MZ 스타들과 격없이 친해지기 위한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동엽이 MZ 스타들과 친해진 기념으로 팬들을 위한 조공 푸드트럭을 쏜다. 기존에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짠한형'과는 또 다른 재미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재필은 다수의 쇼케이스, 팬미팅, 레드카펫 등 행사를 통해 MZ 스타들과 소통해왔다. 또 현재 단독 MC로 활약 중인 웹 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돌식탁' 등에서도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호평받고 있다. 유재필은 '쏘는형'에서도 MZ스타들과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 대화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송, 행사 등 다방면에서 전문 MC로 활약 중인 유재필은 상대를 배려하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많은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레드카펫, 팬미팅 등 지난해에만 70회 이상의 각종 미디어 및 팬 행사 진행을 맡았고 올해는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쏘는형'은 7월 중 공개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