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5개 극장에 걸린다…무대인사도 진행 예정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가 7월 10일 개봉한다. /CJ CGV |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박은빈이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CJ CGV는 1일 "박은빈의 첫 팬 콘서트 실황 영화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를 7월 10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박은빈은 배우로서 최초로 공연 실황 영화를 개봉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는 지난 1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디바)''를 영상화한 작품이다. 박은빈이 가창한 tvN '무인도의 디바' OST를 포함해 총 14곡의 라이브부터 댄스 퍼포먼스와 유쾌한 토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CJ CGV는 박은빈의 팬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1주 차 A3 스페셜 포스터를 시작으로 개봉 주차별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박은빈의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어 작품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에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박은빈의 팬콘서트 실황 영화는 배우의 공연을 영화로 상영하는 첫 사례"라며 "박은빈의 열정이 담긴 무대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전국 25개 극장에서 개봉하는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는 이날 오후 극장별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영화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