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새 앨범 'Cosmic' 발매
레드벨벳이 오는 24일 새 앨범 'Cosmic'을 발매한다. /SM엔터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 앨범으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새 앨범 'Cosmic(코스믹)'을 발매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수록곡 'Sunflower(선플라워)'와 'Last Drop(라스트 드롭)' 'Bubble(버블)' 3곡을 각각 '순수한 감정' '영원한 다짐' '눈부신 고백'이라고 소개했다.
먼저 'Sunflower'는 청량한 기타와 화려한 신스 사운드, 통통 튀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가 여운을 주는 팝 댄스 곡이다. 태양을 짝사랑한 해바라기가 우주로 날아가 낮과 밤을 바꿔서라도 너와 계속 함께 하고 싶다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동화처럼 순수한 사랑을 그렸다.
또 다른 신곡 'Last Drop'은 묵직한 파동 같은 베이스 사운드와 보컬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알앤비 팝 곡이다. 언제나 우주처럼 지켜주던 너가 있었기에 내가 빛날 수 있었고 마지막 순간까지 빛을 뿜어내는 백색왜성처럼 온 힘을 다해 끝까지 너를 비추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레드벨벳은 하이라이트 보컬 아카펠라를 담은 무드 클립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함께 환상적인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SM엔터 |
더불어 'Bubble'은 경쾌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 키보드 연주 위로 겹겹이 쌓이는 레드벨벳의 몽환적인 보컬 하모니가 중독적인 신스 팝 댄스 곡이다. 너와 함께 하는 세상은 그 어디든 온 우주가 부러워할 만큼 눈부시게 찬란하다는 고백을 담백하게 노래한다.
지난 14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 새 앨범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보컬 아카펠라를 담은 무드 클립이 공개됐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함께 환상적인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이번 컴백으로 보여줄 레드벨벳의 색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새 앨범 'Cosmic'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