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원주에서 포문
가수 싸이의 '흠뻑쇼'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피네이션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싸이(PSY)의 메가 히트 콘서트 '흠뻑쇼'를 보기 위한 티켓 경쟁이 시작됐다.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싸이의 '싸이흠뻑쇼 SUMMERSWAG 2024(섬머스웨그 2024)'(이하 '싸이흠뻑쇼 2024')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국내 최고 인기 공연 중 하나인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된다.
'싸이흠뻑쇼'는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열기를 식혀줄 워터 캐넌, 화려한 게스트 군단 등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며 믿고 보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매년 여름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관객들을 만나왔던 만큼 이번 공연 역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싸이는 '싸이흠뻑쇼 2024'에서 쇼맨십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은 물론, 완벽한 대중픽으로 이뤄진 세트리스트 속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29일 강원도 원주에서 포문을 여는 '싸이흠뻑쇼 2024'는 7월 광주 대구 과천 대전, 8월 속초 부산 인천 수원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이어진다. 싸이는 지난해와 동일한 개최 지역을 비롯해 새로운 지역에서도 공연을 오픈, 더 다양한 도시의 관객들과 함께하며 전국 각지를 흥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자신만의 시그니처 공연인 '싸이흠뻑쇼'와 '싸이 올나잇스탠드' 그리고 여러 대학 축제까지 섭렵하며 '공연계 최강자'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싸이. 그는 이번에도 전 세대가 '떼창'으로 하나 되는 장관을 만들어내며 또 한 번 여름 공연에 획을 그을 각오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