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온 파이어' 플레이오프 진출자 가린다…반전 속출
입력: 2024.05.28 14:39 / 수정: 2024.05.28 14:39

크러쉬, 특별 게스트 출연…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걸스 온 파이어 7회에서 네 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JTBC
'걸스 온 파이어' 7회에서 네 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JT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걸스 온 파이어'의 플레이오프 진출자가 가려지는 가운데 예상 밖 탈락자들이 발생한다.

28일 방송되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 7회에서 지난주에 이어 본선 3라운드 '라이벌 끝장 승부'가 계속되며 플레이오프 진출자가 결정난다. 재즈로 제대로 한 판 붙은 손영서와 정유리, 극과 극의 캐릭터의 만남을 예고한 노브와 임옥연의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특별 게스트로 크러쉬가 출연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 총 4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라이벌 끝장 승부' 결과에 따라 탈락 후보가 된 12인은 플레이오프 추가 진출자 선정을 위한 '60분 서든 데스'에 돌입한다. 3인 1조, 총 4개 팀으로 나뉜 참가자들은 제한 시간 동안 하나의 곡을 준비해 이를 나눠 부른다.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지 못한 3명 중 1명이 최종 탈락자가 되는 방식이다.

참가자들은 60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 가사 숙지부터 파트 분배, 무대 연출도 고민해야 한다. 고도의 순발력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미션인 만큼 참가자들의 원초적인 실력을 만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떨어지면 진짜 이제 끝이니까" "올 테면 와 봐라" "이 불구덩이에서 살아남아서 올라갈 거다" 등 호기로운 각오를 전한다.

위기 속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는 참가자들의 반전 가득한 무대가 속출한다. 이변을 예고하듯 탈락자가 호명되자 참가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수영은 눈물까지 보인 가운데 과연 플레이오프행 티켓을 따낼 참가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걸스 온 파이어'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