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어린이 위해 재능 기부…'유니세프 팀' 캠페인 합류
입력: 2024.05.28 09:33 / 수정: 2024.05.28 09:33

어린이 위한 5000만 원 기부에 재능 기부까지
꾸준한 선행으로 눈길


배우 안효섭이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재능 기부로 동참했다. /더프레젠트컴퍼니
배우 안효섭이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재능 기부로 동참했다. /더프레젠트컴퍼니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안효섭이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28일 "안효섭이 최근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안효섭은 영상 및 사진 촬영으로 캠페인에 동참하며 재능을 기부했다.

'유니세프 팀' 캠페인은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모두 하나의 팀이 돼 달라'는 의미를 담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번 '유니세프 팀'에는 안효섭 외에도 리정 박위 심으뜸 차준환 차현승 등 다양한 분야의 6인이 재능 기부로 참여해 전 세계 어린이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부탁했다.

안효섭은 데뷔 이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해 왔다. 최근 어린이날에도 구호 물품인 '생명을 구하는 선물'로 재난 및 재해로 고단한 하루를 살아가는 190여 개의 국가 및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장애예술기획전 오디오 가이드 목소리 재능 기부에 참여하는 등 국내외의 소외된 이웃과 어린이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후원에 참여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