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정려원·위하준, 새로운 난제? 애정전선 오히려 좋아
입력: 2024.05.24 11:32 / 수정: 2024.05.24 11:32

정려원·위하준, 예고 스틸 공개
서로에게 스며드는 일상 


배우 정려원 위하준의 tvN 토일드라마 졸업 프리뷰 사진이 공개됐다. /tvN
배우 정려원 위하준의 tvN 토일드라마 '졸업' 프리뷰 사진이 공개됐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정려원 위하준이 풀어야 할 새로운 난제를 만난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극본 박경화, 연출 안판석) 제작진은 24일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긴급회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제 출격이라는 큰 산을 넘긴 두 사람에게 닥친 또 다른 위기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서혜진과 이준호는 예상치 못한 곤경에 처했다. 야심 차게 준비한 사제 출격 프로젝트가 최형선(서정연 분)의 방해로 학생 수 한 명이라는 초라한 성적표를 받은 것. 그러나 두 사람은 강의실을 찾은 한 명의 학생을 포기하지 않았다. 오히려 초심으로 돌아간 서혜진은 만점 전략이 아닌 진짜 수업을 했다. 여기에 서혜진으로 가득했던 첫사랑의 설렘을 자각한 이준호의 모습은 변화를 기대케 했다.

반전도 있었다. 사제 출격 강의에 찾아온 그 한 명의 학생이 바로 희원고등학교 전교 1등 이시우(차강윤 분)였던 것. 이시우는 서혜진과 이준호의 강의에 만족을 표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현실의 벽에 부딪힌 서혜진 이준호의 심각한 모습이 담겼다. 인생 강의 여운에서 빠져나올 새도 없이 냉정한 현실이 두 사람을 덮친다.

그러나 위기를 대하는 서혜진과 이준호의 반응은 극과 극이다. 대치 체이스 입성 이래 가장 의기소침해 보이는 이준호와 달리 처음 겪는 일이 아닌 듯 덤덤한 서혜진의 모습에서 남다른 내공이 엿보인다. 서혜진과 마주 앉아 무언가 설득이라도 하려는 듯 간절한 이준호의 모습도 흥미롭다. 과연 베테랑 서혜진이 이 위기를 어떻게 슬기롭게 타파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여기에 이제는 너무도 당연해진 퇴근길 '카풀(비슷한 방향으로 가는 사람끼리 같은 승용차나 사설 버스 등을 타고 가는 행위)' 데이트는 함께 하는 일상이 익숙해진 이들의 관계 변화를 짐작게 하며 설렘을 더한다.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가 위기를 헤쳐 나가며 애정전선 또한 한층 깊어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졸업'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