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출신 예능인 황광희가 진행자로 출격하는 '솔코 스테이지'의 신규 예능 '할인전'의 포스터. |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가수 출신 예능인 황광희가 '솔코 스테이지(제작사 솔로몬코드)' 신규 예능 '할인전' 의 진행자로 출격한다.
유튜브 웹 예능 채널 '솔코 스테이지'의 제작사 솔로몬코드는 새롭게 론칭한 신규 프로그램 '할인전'의 티저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광희가 롯데 GRS를 찾아가 할인 프로모션을 이끌어내는 내용을 흥미롭게 펼쳐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할인전'은 지난 4월 14일 '솔코 스테이지'에서 새롭게 론칭됐으며 대망의 1화는 5월 1일 '솔코 스테이지'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됐다. '할인전'은 광희가 기업의 본사를 찾아가 직원들에게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프로모션을 책임자와 함께 직접 선택하는 커머스 웹예능이다.
그동안 다양한 예능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즐거움를 주는 황광희의 새로운 커머스 예능이 주목되고 있다.
'할인전' 은 5월 1일 '아이소이'편 첫 화를 시작으로 5월 8일 '한독' 편이 방영됐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채널 '솔코 스튜디오'를 통해 새로운 에피스드가 업로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