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여전한 인기 속 10주년 맞으며 'N차 전성기' 평가
'나 혼자 산다'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관찰 예능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 /MBC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나 혼자 산다'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9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나 혼자 산다'가 지난 7일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관찰 예능프로그램 부문에서 3연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난해 10주년을 맞이하며 'N차 전성기'를 연 '나 혼자 산다'는 2024년에도 시청자의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 파급력을 보여주며 트렌드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제1회 팜유 바디 발표회'로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무한한 가능성과 진정성을 보여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뛰며 새로움에 도전하는 기안84, 일상 속 취향 가득한 행복을 찾아 내는 키 코드쿤스트 이주승, 혼자여도 누구와 함께여도 언제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김대호를 비롯해 자신만의 철학과 노하우로 삶을 즐기는 다채로운 스타들의 있는 모습들은 매회 화제의 중심이 된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