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이을 우승자 누가 될까 이목 집중
3일부터 12일까지 참가자 공개 모집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이 시즌2로 돌아온다. /넷플릭스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정종연 PD가 제작하는 '데블스 플랜'이 시즌2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3일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이 이날부터 12일까지 시즌2 참가자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티저 영상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면 쓴 진행자의 등장과 함께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일주일을 제안합니다"라며 "거액의 상금과 명예를 건 경쟁 게임 데블스 플랜에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겼다.
이어 "당신의 승리가 거짓말과 배신으로 얼룩졌다고 해도 우리는 기꺼이 박수쳐드리고 상금으로 답하겠습니다"라며 첫 번째 시즌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 시즌1 우승자 하석진은 "일생일대의 가장 흥미롭고 위험한 이 게임, 데블스 플랜 함께하시겠습니까"라는 제안을 던진다. 또한 시즌1 명장면 중 하나로 꼽히는 '감옥 매치-블라인드 오목' 대결 의상을 그대로 재현했다.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이 참가자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 /넷플릭스 |
'데블스 플랜'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들이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첫 번째 시즌에서는 미국 정형외과 의사인 서유민과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대학생 김동재가 일반인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돼 활약을 보여줬다. 특히 필기 전형 만점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김동재는 초반 탈락했지만 강렬한 캐릭터와 플레이로 인기를 얻었다.
과연 이번 시즌에는 어떤 주인공이 함께할지 또 어떤 번뜩이고 인상적인 두뇌 플레이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참가자 공개 모집은 넷플릭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데블스 플랜' 모집 공모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