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선재 업고 튀어' OST 'A Day' 발매
그룹 에이티즈 종호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를 발매한다. /CJ ENM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에이티즈의 멤버 종호가 변우석 김혜윤의 로맨스에 애틋함을 더한다.
종호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 연출 윤종호) 다섯 번째 OST 'A Day'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 곡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 Day'는 한 사람을 그리워하고 그리움 속에서 그 사람을 기억하며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와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짙어지는 감성이 종호의 애절한 목소리와 더해져 풍성한 감정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종호는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이번 OST를 소화하며 극 중 류선재(변우석 분)와 임솔(김혜윤 분)의 로맨스에 힘을 싣는다.
앞서 종호가 속한 에이티즈는 최근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당시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찬사를 받았던 에이티즈이기에 메인보컬인 종호의 '선재 업고 튀어' OST 소식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종호의 'A Day'는 3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