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3', 캐릭터 포스터·스포일러부터 흥미진진
입력: 2024.04.25 09:52 / 수정: 2024.04.25 09:52

박지윤→장도연·비비, 맹활약 예고
26일 낮 12시 1회 공개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3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빙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3'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빙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뭉친 여고추리반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여고추리반3' 제작진은 25일 다섯 멤버들의 캐릭터 포스터와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능력치를 엿볼 수 있어 본 방송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포스터는 2년 만에 학교로 돌아온 추리반 멤버 각각의 모습을 보다 가까이서 살펴볼 수 있다. 송화여고의 교복을 입은 채 사뭇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멤버들에게서 학교에서 벌어지고 있는 의문의 사건들을 파헤치겠다는 굳은 의지가 엿보인다.

오랜만에 다시 뭉친 만큼 폭풍 성장한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더해진다. 이와 함께 공개된 캐릭터 스포일러 영상은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추리력과 팀워크가 돋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스포일러 영상이 첫회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빙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스포일러 영상이 첫회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빙

특유의 날카로운 시선과 멤버들을 챙기는 살뜰함을 모두 겸비한 박지윤은 겁이 많았던 지난날들을 뒤로 하고 한층 대담해진 모습이다. 선생님도 당황시키는 범상치 않은 예능감의 소유자 장도연은 '웃픈' 헤프닝에 시달리는 모습을 예고한다.

이번 시즌에서도 추리반의 브레인으로 활약할 재재와 모든 순간 정찰모드를 가동하는가 하면 유턴 없는 돌직구와 행동력을 자랑하는 행동대장 비비, 꺼진 단서도 찾아내며 친구들의 감탄을 한 몸에 받을 정도로 달라진 예나까지 각자만의 뚜렷한 개성이 담겼다.

다섯 사람이 선보일 환상의 시너지가 '여고추리반3'만의 다채로운 재미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고추리반3' 1화는 오는 26일 낮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