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이시언·태원석, 6년 만에 컴백…6월 첫 방송
입력: 2024.04.24 10:35 / 수정: 2024.04.24 10:35

오연서·장규리 새롭게 합류
올여름 무더위 날릴 통쾌하고 유쾌한 액션


배우 송승헌 오연서 장규리 태원석 이시언(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로 뭉쳤다. /tvN
배우 송승헌 오연서 장규리 태원석 이시언(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로 뭉쳤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의 유쾌하고 통쾌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연출 소재현, 이하 '플레이어2') 제작진은 24일 시즌2의 귀환을 알리며 "6월 3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2'는 사기꾼부터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까지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와 가진 자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시즌1 이후 6년 만에 돌아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송승헌 이시언 태원석은 물론 새로운 얼굴 오연서와 장규리가 합류하며 한 팀으로서 팀워크와 신선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송승헌은 꾼들의 리더이자 작전을 설계해 판을 짜는 사기꾼 강하리 역을 맡았다. 누군가의 피눈물을 이용해 배를 불린 자들의 주머니를 탈탈 털었던 그가 거대한 악의 축을 무너뜨리기 위해 더욱 치밀하고 대담해진다.

그런 강하리를 다시 판으로 이끈 의문의 조력자이자 혹은 감시자 정수민 역은 오연서가 분한다. 거대한 판 속에 꾼들을 불러 모은 묵직한 존재감의 정수민은 판의 설계자 강하리만큼 주도면밀한 전략가다.

이시언은 컴퓨터만 있다면 세상 모든 전산망을 자신의 손아귀에 집어넣을 수 있는 최고의 해커 임병민으로 돌아온다. 언뜻 보기엔 겁도 많고 가벼운 듯 보이지만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재치 넘치는 성격에 속 깊은 배려까지 겸비한 인물이다.

태원석은 팀의 전투력을 담당하고 있는 최강 파이터 도진웅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시원한 액션을 펼친다. 압도적인 피지컬은 물론 기술까지 보유한 싸움꾼이지만 귀여운 면모도 지녔다.

새롭게 합류한 차제이 역은 장규리가 맡았다. 겉으론 차갑고 틱틱거리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여린 외강내유의 면모를 보다 입체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자신들만의 방식대로 빌런들을 처치하고 정의를 구현하는 '플레이어2'가 올여름 무더위를 날리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플레이어2'는 6월 3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