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연 예고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7월에 엄마가 된다.
24일 김윤지 소속사 써브라임은 <더팩트>에 "김윤지가 임신한 것이 맞다. 7월 초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윤지는 지난 2021년 5세 연상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다. 최우성은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 아들이다. 결혼 당시 이들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22일 방송된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 김윤지 최우성 부부의 근황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예고편에서 MC 서장훈은 김윤지에게 "혹시 임신하셨냐"고 물었고 자막에는 '이들에게 생긴 여러 변화' '우리에게 생긴 큰 변화'라는 자막이 나와 임신을 짐작게 했다.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한 김윤지는 NS윤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마녀가 된 이후' 'If You Love Me(이프 유 러브 미)' 등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7년 배우로 전향했으며 본명 김윤지로 활동 중이다. '황후의 품격' '마인'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