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 소리 나는 패션 컬렉션까지…5월 7일 넷플릭스 공개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리치 이방인'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조세호 뱀뱀 미미 3MC를 놀라게 한 글로벌 부자들의 서울 라이프가 시작된다.
넷플릭스는 23일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리치 이방인'의 5인 5색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서울 라이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들이 한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K컬처를 사랑해 한국을 선택한 글로벌 '찐' 부자들의 각양각색 서울 라이프가 스펙터클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티저는 슈퍼리치 이방인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담았다. "옷은 내 삶의 전부"라고 말하는 유희라는 한국 유일의 하이엔드 브랜드 클라이언트 앰배서더(홍보대사)다. 옷의 철학과 애정을 표현하는 그의 솔직한 매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방에 진심인 인플루언서 누르 나임의 남다른 텐션도 흥미롭다. 여기에 3MC 조세호 뱀뱀 미미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파키스탄 귀족 가문 김안나의 라이프도 연이은 탄성을 자아낸다.
또한 싱가포르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가문을 뒤로하고 한국으로 온 로맨틱가이 테오도로의 K소개팅 전쟁도 웃음을 더한다. 3MC의 폭소와 안타까움을 유발한 슈퍼리치들의 소개팅 현장에서 무슨일이 벌어졌을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슈퍼리치들의 화려한 일상 너머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오는 5월 7일 넷플릭스에 전편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