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SWITCH', 29일 오후 6시 발매
아이브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배정한 기자 |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두 번째 EP 앨범 'IVE SWITCH(아이브 스위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IVE SWITCH'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블랙 배경을 바탕으로 빛이 뿜어져 나오고 있는 여섯 가지의 보석이 들어있는 케이스가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이에 따르면 'IVE SWITCH'에는 더블 타이틀곡 '해야 (HEYA)'와 'Accendio(아센디오)'를 포함해 'Blue Heart(블루 하트)' 'Ice Queen(아이스 퀸)' 'WOW(와우)' 'RESET(리셋)'까지 총 6개의 곡이 담겼다.
먼저 타이틀곡 '해야'에는 그동안 여러 아이브 앨범에 이름을 올렸던 이스란과 소속사 선배 그룹 우주소녀의 엑시 등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가사를 통해 아이브의 독보적인 서사를 함께 구축해온 서지음 서정아를 비롯해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또 다른 타이틀곡 '아센디오'의 가사를 써 다채로운 트랙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장원영은 수록곡 'Blue Heart' 단독 작사를 맡아 한 단계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서지음 이스란 서정아 작사진이 각각 참여한 'Ice Queen' 'WOW' 'RESET'은 한층 더 다채로워진 아이브의 매력을 예고한다.
이렇게 아이브가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새로운 이야기를 전할 'IVE SWITCH'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