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레이블사유 전속계약
입력: 2024.04.11 13:51 / 수정: 2024.04.11 13:51

2012년 데뷔…솔로 가수·MC·연기 등 다방면 활약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레이블사유에서 새 출발한다. /레이블사유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레이블사유에서 새 출발한다. /레이블사유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레이블사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레이블사유(LABEL SAYU)는 11일 "음악과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아티스트 경리와 함께하게 됐다"며 "경리가 음악 활동을 비롯한 다방면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경리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경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레이블사유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현재 가수 서리(Seori)가 소속돼 있다.

함께 공개된 영입 발표 영상 속 경리는 호텔 방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다 잠에 들어 플래시백을 보게 된다. 그러던 중 초인종 소리가 들리자 경리는 레이블사유의 초대장을 발견하고 미소를 지으며 꿈속 모습대로 당당하게 걸어 나간다.

경리는 2012년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가 하면 뷰티 예능 프로그램 'MSG 시즌2' '뷰티스카이 시즌2' MC를 맡아 능숙한 진행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2019년에는 첫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문)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 가능성도 입증했다. 아울러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도 펼쳤고, 현재 방송 중인 SBS Plus·ENA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패널로도 활약하고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