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주간 120분 편성…19기 로맨스 막판 스퍼트
입력: 2024.04.09 11:33 / 수정: 2024.04.09 11:33

극과 극 로맨스…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영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솔로)가 2주간 확대 편성된다. /SBS Plus·ENA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솔로)'가 2주간 확대 편성된다. /SBS Plus·ENA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나는 SOLO(솔로)'가 2주간 120분으로 특별 편성된다.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 제작진은 9일 "오는 10일·17일 방송이 120분으로 특별 편성된다. 19기 최종 선택을 앞둔 '모태 솔로 남녀'들의 심리와 로맨스를 더욱 몰입도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10일 방송은 '솔로 나라 19번지'를 얼렸다 녹이는 '모태 솔로 남녀'들의 러브라인을 공개한다. 이날 한 커플은 '1대 1 대화'를 하던 중 서로가 '물과 기름'임을 확인한다. 솔로남이 먼저 "저희는 '물과 기름' 같다. 성향이 완전 극과 극"이라고 선을 긋자 솔로녀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인다.

'칭찬 폭격' 러브라인도 '솔로 나라 19번지'를 후끈 달군다. 한 솔로녀는 호감 가는 솔로남의 옆자리에 가서 앉더니 "가까이서 보니까 잘생겼다"고 거침없이 '플러팅'을 날린다. 급기야 "알아보고 싶다"며 직진을 선언하더니 "계속 머릿속에 맴돈다. 제가 좋아하게 됐나 보다"라고 고백한다.

브레이크 없는 '고백 공격'도 발발한다. 한 솔로남이 "예쁘고 귀여우시다"라고 상대 솔로녀를 치켜세우자 솔로녀는 "아이 러브 유"라고 해 상대방을 당황케 한다. 이를 본 스튜디오 MC 데프콘은 "이제 큰 거 온다"고 막판 로맨스 스퍼트를 예고한다.

'나는 SOLO'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ENA에서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