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스페이스 사연 읽는듯 엽서속 주문 상큼한 내레이션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 'IM HERO' 공연
제주 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삼다수토어 OPEN 이제 임신선물도 삼다수토어 에서 주문하세요 영상이 7일 200만뷰를 돌파했다. /제주삼다수 유튜브 캡처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제주삼다수 광고 영상이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 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삼다수토어 OPEN 이제 임신선물도 삼다수토어 에서 주문하세요 영상이 7일 200만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2024년 3월 21일 '요즘 물 한 잔도 가려 마시는 딸을 위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주삼다수를 선물하세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매일 챙겨주고 싶다면? 지금 '삼다수토어' 에서 주문하세요' 라는 글과 함께 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에 게재됐다.
영상 속의 임영웅은 마치 스페이스 사연을 읽는 것처럼 엽서 속의 주문 사연을 읽고 있다.
'임신선물' 편에서는 '요즘 물 한 잔도 가려마시는 딸을 위해 주문합니다'라는 사연을 읽은 후 '네, 여기 선물 나왔습니다. 건행을 담아 제주 삼다수라는 진심을 주문하세요'라는 멘트로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진심을 전했다.
'효도선물' 편에서도 '삼다수토업니다. 주문 들어왔네요'라며 우편함을 열어 엽서를 읽었다.
임영웅은 "멀리 사시는 부모님 매일 챙겨드리고 싶다구요. 자, 여기 평생 감사한 부모님댁으로 제주 삼다수라는 진심을 주문하세요" 라고 말한 후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 라는 멘트를 리드미컬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