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KBS2 '미녀와 순정남' OST로 명곡 도전 '기분좋은날'
입력: 2024.04.04 09:55 / 수정: 2024.04.04 09:55

김완선 원곡 '기분 좋은 날' 리메이크, 6일 음원 공개
'어머나' 프로듀싱한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 의기투합


KBS2 새 주말극 미녀의 순정남 OST Part.1 어머나로 데뷔 첫 OST 가창에 나섰던 김다현이 시청자들과 팬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Part.3 기분 좋은 날을 6일 발표한다. /에이엠에스
KBS2 새 주말극 '미녀의 순정남' OST Part.1 '어머나'로 데뷔 첫 OST 가창에 나섰던 김다현이 시청자들과 팬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Part.3 '기분 좋은 날'을 6일 발표한다. /에이엠에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김다현이 OST를 통해 두 번째 명곡 도전에 나섰다.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의 순정남' OST Part.1 '어머나'로 데뷔 첫 OST 가창에 나섰던 김다현이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팬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Part.3 '기분 좋은 날'을 6일 발표한다.

김완선 원곡 '기분 좋은 날'은 1989년 정규앨범 4집 수록곡이다. 과거 반공휴일이었던 토요일 오후를 기다리며 셀레는 기분을 표현한 노래로 발표 당시 전세대를 아우르며 폭넓은 인기를 얻었다.

리메이크 버전은 김다현의 상큼한 보이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재해석돼 세련된 코러스라인과 조화를 이루어 웰메이드 리메이크로 완성됐다.

곡 작업은 김다현의 '어머나'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이 다시 이기투합해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다.

김다현은 MBN '현역가왕'을 통해 TOP7에 오른 뒤 4월 2일부터 시작된 '한일가왕전'에 출연해 '따르릉'으로 귀엽고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심사위원 극찬을 받았다.

새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 분)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 분)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물이다.

김다현이 가창한 KBS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Part.3 '기분 좋은 날'은 6일(토) 오후 6시 국내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