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자동차 광고로 탄생한 곡으로 정식 싱글 발표
쌍용차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맺은 인연
임영웅의 '히어로' 뮤직비디오가 2일 오후 기준 3200만 뷰를 달성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물고기뮤직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의 '히어로' 뮤직비디오가 2일 오후 기준 3200만 뷰를 달성했다.
2020년 11월 4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HERO'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해당 곡은 자동차 광고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었으나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에 정식 싱글로 제작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음원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히어로는 쌍용차와 임영웅이 함께 만든 걸작이다. 쌍용차와 임영웅은 지난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TV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미스터트롯에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을 후원한 쌍용차는 '진'이 된 임영웅을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모델이자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한편 임영웅은 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THE STADIUM(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로 시작되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을 담은 티저 영상에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고스란히 배어나 있다.
콘서트 티켓은 4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되며, 다시 한번 예고된 ‘피켓팅’ 속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입증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