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새 둥지…프로필 사진 공개
입력: 2024.04.01 10:25 / 수정: 2024.04.01 10:25

이무진·하성운 등 한솥밥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샤이니의 메인 댄서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태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색채와 매혹적인 비주얼이 태민의 새 행보에 기대감을 더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앞으로 태민의 폭넓은 음악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보다 더 넓은 곳에서 다방면으로 비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태민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8년 그룹 샤이니의 메인 댄서로 데뷔한 태민은 글로벌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14년 첫 번째 미니 앨범 'ACE(에이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첫 시작을 알린 그는 'MOVE(무브)' 'Guilty(길티)' 등 히트곡으로 독보적인 역량과 정체성을 입증했다.

앞서 태민은 지난달 6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16년간 몸담았던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해부터 여러 고민을 해와서 회사 나오기를 결정했다. 하지만 나는 언제 어디에서나 이태민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거다. 샤이니로서도 그리고 태민으로서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활동은 당사에서 변함없이 지속되며 개별 활동 계약은 멤버 각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결정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가수 이무진 하성운 VIVIZ(비비지) 등이 소속돼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