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신동엽, 이번엔 'SNL'로 재회…6회 호스트 출격
입력: 2024.03.29 11:31 / 수정: 2024.03.29 11:31

이소라, 'SNL 코리아' 시즌5 호스트 낙점 
"신동엽의 초대에 흔쾌히 응해"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SNL 코리아 시즌5 6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SNL 코리아' 시즌5 6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SNL 코리아'에서 전 연인 신동엽과 만난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5 제작진은 29일 "MC와 방송인, 유튜버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소라가 6회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소라의 이번 출연은 신동엽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소라는 "평소 'SNL' 시리즈를 즐겨 보고 있었던 터라 신동엽의 초대에 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며 "드디어 'SNL'에 출연하게 되다니 꿈만 같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가슴이 뻥뻥 뚫리는 '슈퍼 소라'의 결정체를 보여드릴 각오로 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소라와 신동엽은 지난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 결별했다. 이후 21년 만인 지난해 12월 이소라의 웹 예능 '이소라의 슈퍼마켙' 첫 회 게스트로 신동엽이 출연했고 두 사람의 재회는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소라와 신동엽의 쿨하고 훈훈한 재회는 'SNL 코리아' 시즌5에서도 계속될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