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청량미 장착 'TICKET' 트랙 비디오 공개
입력: 2024.03.25 11:48 / 수정: 2024.03.25 11:48

8년 만에 선보이는 큐브 신인 보이그룹
4월 2일 데뷔…'입덕행 TICKET' 예약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수록곡 TICKET(티켓)으로 청량미를 발산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수록곡 'TICKET(티켓)'으로 청량미를 발산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수록곡 트랙 비디오를 먼저 오픈해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5일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싱글 1집 'NOWADAYS' 수록곡 'TICKET(티켓)' 트랙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우어데이즈는 각자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액세서리를 더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은 비행기 알림 소리를 시작으로 기타를 치거나 지구본을 돌리고 모형 비행기로 장난을 치는 등 여행에 대한 설렘과 두근거리는 감정을 귀엽게 표현했다.

청량감 가득한 멜로디와 듣기 좋은 음색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특히 'TICKET TICKET TICKET'이라는 반복되는 가사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전체 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NOWADAYS 싱글 1집에는 수록곡 'TICKET'를 비롯해 타이틀곡 'OoWee(우위)'와 'NOW'(나우)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담긴다. 특히 나우어데이즈는 DAYS-POP(데이즈 팝)'을 내세웠는데 이는 일상 속에 스며들 나우어데이즈표 음악을 의미한다.

나우어데이즈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