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다음은 지코…'더 시즌즈' 새 MC 낙점
입력: 2024.03.25 11:20 / 수정: 2024.03.25 11:20

프로그램 이름은 미정

가수 지코가 더 시즌즈 새 MC로 확정됐다. /남용희 기자
가수 지코가 '더 시즌즈' 새 MC로 확정됐다. /남용희 기자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지코가 '더 시즌즈' 다섯 번째 MC가 된다.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 제작진은 25일 <더팩트>에 "지코가 이효리의 후임으로 '더 시즌즈'의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이름이나 콘셉트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정해진 바 없다.

'더 시즌즈'는 시즌제 음악 토크쇼다. 지난해 2월부터 4월까지는 가수 박재범이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5월부터 8월까지는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9월부터 12월까지는 악동뮤지션이 '악뮤의 오날오밤'을 진행했다. 이어 지난 1월부터는 이효리가 '이효리의 레드카펫'의 MC를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29일 종영한다. 지코가 이효리의 뒤를 이어 '더 시즌즈'의 MC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2011년 그룹 블락비로 데뷔한 지코는 가수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듀서로도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에는 KOZ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고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메인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