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X최유리, 힐링 보컬 듀엣 성사…28일 '묘하게 달라' 발매
입력: 2024.03.22 01:28 / 수정: 2024.03.22 01:28

카카오엔터, 컬래버 프로젝트 가동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적재·최유리


가수 최유리(왼쪽)와 적재가 카카오엔터의 프로젝트 신곡을 발표한다. /네이브, 어비스컴퍼니
가수 최유리(왼쪽)와 적재가 카카오엔터의 프로젝트 신곡을 발표한다. /네이브, 어비스컴퍼니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적재와 최유리가 프로젝트를 위해 듀엣으로 뭉쳤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적재와 최유리가 '프로젝트 컬러즈'를 함께한다"며 "28일 두 사람의 듀엣곡 '묘하게 달라'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 프로젝트인 '프로젝트 컬러즈'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색깔을 서로 어우러지게 담아내는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다.

적재와 최유리는 두 번째 프로젝트 주자로 나선다. 이에 앞서 헤이즈와 정승환은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묘하게 달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설렘 가득한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대중에게 위로를 건네는 따스한 음악으로 소통하는 공통점을 가진 만큼 많은 기대가 모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 음원 발매를 비롯해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 프로젝트,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을 통해 연간 7곡 안팎의 신규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획으로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에 선보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비롯해 올해 선보일 다채로운 프로젝트 음원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