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김민규, 4월 1일 육군 현역 입대
입력: 2024.03.20 09:40 / 수정: 2024.03.20 09:40

별도 공식 행사 없이 비공개 입대

배우 김민규가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컴패니언컴퍼니
배우 김민규가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컴패니언컴퍼니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김민규가 내달 군에 입대한다.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는 20일 "김민규가 다음 달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현장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 "김민규가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규는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했다. 이후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퍼퓸' '간택 - 여인들의 전쟁' '편의점 샛별이' '설강화'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22년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GO푸드 강태무 사장의 비서실장이자 친근하면서도 충성심 강한 차성훈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해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와 아이돌 우연우 1인 2역을 소화해냈다. 최근에는 ENA·채널S 예능 프로그램 '아이엠그라운드'의 고정 멤버로 활약했다.

김민규는 3월 말까지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소화하고 입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