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男신인' 나우어데이즈, 데뷔싱글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4.03.18 12:10 / 수정: 2024.03.18 12:10

진현·시윤 작사 참여…5인조 그룹 4월 2일 데뷔

큐브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의 데뷔 싱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의 데뷔 싱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8일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데뷔앨범에는 타이틀곡 'OoWee(우위)'를 비롯해 'NOW(나우)' 'TICKET(티켓)'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멤버 진혁과 시윤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작사를 통해 데뷔 앨범부터 남다른 역량을 입증할 계획이다.

이에 나우어데이즈가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낼 데뷔앨범과 음악적 색깔에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약 8년 만에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대중의 '오늘'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그룹명처럼 모두의 일상에 스며들며 글로벌 팬심까지 저격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나우어데이즈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