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멤버 연준이 tvN 예능프로그램 '아파트404' 게스트로 출연한다. /tvN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멤버 연준이 '아파트404'에서 치열한 생존을 시작한다.
연준은 15일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아파트404'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와 함께 1970년 아파트의 비밀을 파헤친다. 호락호락하지 않은 입주민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연준의 수난 시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입주민들은 낯선 단풍잎 아파트에서 추리를 펼친다. 아파트에 숨겨진 비밀은 스물다섯 개의 빙고판을 모두 맞춰야만 풀 수 있고 입주민들 간의 어떠한 거래도 자유롭게 허용된다. 이에 입주민들은 각자의 목적 달성을 위해 은밀한 소통은 물론 서로 속고 속이며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그중에서도 양세찬은 돈으로 차태현을 포섭하고 오나라는 제니에게 "만 원 드릴 테니까 다른 사람 좀 잡아달라"고 부탁하는 등 비밀스러운 거래를 진행한다. 게다가 양세찬은 유재석에게 배신을 당한 듯 멱살을 잡기도 해 예측 불가능한 전개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연준은 패기 넘치던 각오가 무색하게 '아파트404'의 쓴맛을 제대로 느낀다. 그는 다른 입주민들에게 갈취도 당하는 등 각종 방해 공작으로 인해 분노한다.
연준이 출연하는 '아파트404'는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