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가영, 혈액암 투병 1년만 완치 "응원 감사"
입력: 2024.03.13 21:15 / 수정: 2024.03.13 21:15

지난해 3월 혈액암 투병 고백

가수 안녕하신가영이 혈액암 투병 1년 만에 완치 소식을 전했다. /SNS
가수 안녕하신가영이 혈액암 투병 1년 만에 완치 소식을 전했다. /SNS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안녕하신가영이 혈액암 투병 1년 만에 완치 소식을 전했다.

안녕하신가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진 결과 모든 수치가 정상. 완전 멀쩡한 상태라는 말을 들었다"며 혈액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안녕하신가영은 지난해 3월 혈액암 투병을 고백했다.

이어 "오늘 그동안 만든 음악들을 주치의 선생님께 CD로 선물드렸는데 원래의 내 자리로 돌아갈 수 있게 그 누구보다 힘써 주신 마음 잊지 않고 더 잘 회복해서 또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응원해 주신 분들도 정말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또 "주변에 사랑하는 누군가가 저와 비슷한 일을 겪어 걱정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제가 4기 암도 씩씩하게 잘 이겨내고 건강해진 것처럼 누구라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꼭 그래야 한다.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 응원하자"고 했다.

특히 안녕하신가영은 "작년 생각나서 사진 찾아봤는데 놀랍게도 3월 13일에 확진을 받았었다. 오늘이 딱 1년째 되는 날이다.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들고 잊지 못할 1년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안녕하신가영은 2009년 좋아서 하는 밴드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며 '현재는 아름다워' '며느라기'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