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 파란만장 로맨스 조합 완성
입력: 2024.03.13 09:46 / 수정: 2024.03.13 09:46

김지은·윤지온까지 합류한 라인업 공개
2024년 tvN 첫 방송


배우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 윤지온(왼쪽 위부터 차례대로)을 비롯한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라인업이 공개됐다. /각 소속사
배우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 윤지온(왼쪽 위부터 차례대로)을 비롯한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라인업이 공개됐다. /각 소속사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동네 한바퀴를 파란만장하게 만들 로맨스 '엄마친구아들'이 찾아온다.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 제작진이 13일 출연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청춘 로맨스의 한 축을 담당할 배우 정해인과 정소민 김지은 윤지온을 비롯해 작품의 무게중심을 잡아줄 배우들의 조합이 완성됐다.

'엄마친구아들'은 오류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 여자의 살아있는 흑역사 '엄마 친구 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한 동네 한 바퀴 로맨스다. 서로의 흑역사 기록기인 소꿉친구 최승효(정해인 분), 배석류(정소민 분)가 청춘의 교차로에서 재회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앞서 정해인과 정소민이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기대를 모은 가운데 김지은 윤지온이 합류해 또 다른 '케미'도 예고했다. 여기에 박지영 조한철 장영남 이승준 등이 정 많고 개성 충만한 혜릉동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풍성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정해인은 훈훈한 엄마 친구 아들 최승효로 변신한다. 주목받는 젊은 건축가인 최승효는 실력 뿐 아니라 외모와 성격까지 완벽해 모두의 사랑을 받는 인물이다. 그런 그의 인생에 단 하나의 흑역사는 바로 배석류다. 평화로운 일상에 배석류가 다시 등장하면서 파란만장한 사건이 펼쳐진다.

정소민은 인생을 재부팅하고 싶은 고장난 엄마 친구 딸 배석류로 열연한다. 에너지 넘치고 솔직한 배석류는 단 한 번도 잘나지 않은 적이 없는 그야말로 '엄친딸'이다. 신의 직장이라 불리는 글로벌 대기업 프로덕트 매니저로 승승장구하던 그는 어느 날 갑자기 단단히 고장이 난다.

김지은과 윤지온의 청춘 시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김지은은 몸 안에 히어로의 DNA가 흐른다고 믿는 119구급대원 정모음을 연기한다. 최승효 배석류와 삼총사처럼 자란 그는 두 사람의 흑역사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인물이다.

윤지온은 오직 팩트만을 쫓는 현장 우선주의 기자 강단호 역을 맡았다. 신념과 책임감이 강한 그는 사고회로를 예측할 수 없는 정모음의 옆집에 이사 오면서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는다.

제작진은 "'엄마친구아들'은 ‘혜릉동’이라는 정겨운 동네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 가족애까지 담아낼 것"이라며 "따뜻하고 유쾌한 파란만장 로맨스를 완성할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엄마친구아들'은 2024년 방송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