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4월 초 컴백 확정…'Discord' 인기 이어갈 계획
입력: 2024.03.12 15:07 / 수정: 2024.03.12 15:07

국내외 뜨거운 관심 받고 있는 밴드…또 한 번의 도약 나서

밴드 QWER이 첫 싱글 발매 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마고 프로덕션
밴드 QWER이 첫 싱글 발매 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마고 프로덕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밴드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4월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은 "QWER이 4월 달 초를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라며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QWER의 컴백은 첫 싱글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당시 데뷔곡인 'Discord(디스코드)'는 발매 직후 유튜브 뮤직 한국 주간 인기곡 TOP100에 88위로 첫 진입한 뒤 꾸준히 순위가 상승해 21주간 한 주도 빼놓지 않고 차트인을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등에서도 롱런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또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일본 5위를 차지하며 QWER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케 했다.

QWER은 국내외 뜨거운 관심 속에서 각종 페스티벌에도 잇따라 출연하며 한 단계 도약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게임 및 패션 분야와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는 1억 1천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처럼 음악성과 화제성을 바탕으로 또 한 번 성장할 QWER의 컴백에 기대가 모인다.

QWER은 현재 4월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