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불만 폭주…"걸어서 세계여행이야?"
입력: 2024.03.12 10:09 / 수정: 2024.03.12 10:09

정규편성 첫 여행지는 런던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가 다채로운 런던 여행을 만든다.

12일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제작진은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채널에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4명의 여행메이트들과 가이드의 '케미'가 돋보인 가운데 신현준이 "걸어서 세계여행이야?"라고 불만을 표출하는 장면이 나와 궁금증을 높인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는 지난해 10월, 8주간 이탈리아와 이집트의 알찬 여행기를 보여줬으며 올 3월 정규 편성으로 돌아왔다. 알찬 정보, 다양한 여행지, 새로운 여행 메이트의 합류로 지난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에는 영국 런던의 풍경이 담겨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고 눈부신 야경이 있는 런던에서 멤버들은 설렘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한다. 가이드 피터는 "Trust me(나를 믿어)"를 연신 외치며 자신감을 보인다.

이후 여행 메이트들은 피터가 준비한 먹거리 놀거리에 대만족한다.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여행의 성공을 예감할 수 있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피터의 과하다한 열정을 따라가지 못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대비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걷고 또 걷는 여행 코스에 신현준은 "(프로그램) 제목 바뀌었어? 걸어서 세계여행이야?"라고 묻는다. 이에 피터는 "아까는 다 좋다면서 왜 갑자기 불만을…"이라고 받아친다.

'티격태격' 결말은 어떻게 날 것인지 본방송에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