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슈돌' 김준호 子 은우 만난다…'육아 천재' 등극
입력: 2024.03.11 13:48 / 수정: 2024.03.11 13:48

제작진 "김은우, 차은우와 만남 이후 빠져들어"
12일 오후 8시 55분 방송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의 아들 김은우를 만나 다정한 모습을 뽐낸다. /KBS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의 아들 김은우를 만나 다정한 모습을 뽐낸다. /KBS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전 펜싱선수 김준호의 아들 김은우를 만난다.

차은우는 1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518회에 출연해 김준호 아들 김은우와 만나 능숙한 육아 실력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은 배우 소유진과 강소라가 내레이션을 맡는다.

지난 방송에서 김준호는 "차은우 삼촌처럼 우리 은우도 대박 나게 해 주세요"라며 2024년 새해 소망으로 아들 김은우와 차은우의 만남을 간절히 바랐다. 이날 은우는 차은우의 솔로 데뷔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리허설 현장을 찾아간다. 김은우는 차은우의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파팅(파이팅)"이라며 귀여운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차은우가 김은우와 만나 본격 육아 모드에 돌입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은우는 또박또박 말을 하는 김은우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행동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관찰한다. 특히 차은우는 "자동차 놀이할까?"라며 김은우가 좋아할 법한 놀이를 먼저 제안하며 얼굴 천재'에 이어 '육아 천재' 타이틀까지 거머쥔다. 급기야 낯을 가리던 김은우가 어느새 차은우의 무릎 위에 자연스럽게 앉아 있을 만큼 가까워진다.

특히 차은우는 김은우를 위해 직접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며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한다. 이에 김은우는 차은우의 손짓 하나에도 "조아(좋아)"라고 반응한다. 제작진은 "은우가 이날 이후 차은우의 매력에 푹 빠졌다. 집에서 차은우 영상을 보면 '큰 은우'라고 부를 만큼 각별한 사이가 됐다"고 전했다.

차은우가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518회는 12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