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 작사·작곡 참여
밴드 NND의 데뷔 앨범 'Wonder, I' 수록곡 'Overdri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타키엘 레코즈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신예 '2인조 밴드' NND(엔엔디)가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NND는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앨범 'Wonder, I(원더 아이)' 수록곡 'Overdrive(오버드라이브)'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영상은 메이킹 필름 형식으로 카메라 밖 NND의 자유로운 모습을 표현했다.
NND는 팝과 록을 기반으로 한 '2인조 밴드'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데인과 키보드를 담당하는 영준으로 구성됐다. 팀명은 'Night N Day(나이트 앤 데이)'의 약자로 '밤에도 어울리고 낮에도 어울리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Overdrive'는 사랑하는 상대를 잃게 된 후 느끼는 극심한 후회와 그리움을 그려낸 곡이다. 어두운 분위기와 정통 록 사운드의 강한 드럼과 기타의 드라이브 톤은 스스로에게 화가 날 정도로 과거의 잘못된 모습들을 후회하며 토해내는 심경을 표현한다.
NND는 오는 15일 서울시 강남구 리엠아트센터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다. 이후 16일 데뷔 앨범 'Wonder, I'를 발매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